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아버지와 함께 ‘나인나인’ 광고 동반출연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아버지와 함께 ‘나인나인’ 광고 동반출연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7.1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럭 한대로 선수생활 지원한 아버지에게 효심 전하는 내용…하반기 방영 예정

어린이영양제 ‘텐텐’ 모델인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한미약품의 한국인 맞춤 종합영양제 ‘나인나인’의 CF 모델로도 활약한다.

한미약품은 이달 중 김아랑 선수의 나인나인 TV CF를 제작하고 하반기부터 방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CF에는 김아랑 선수의 부친이 동반출연한다. 광고에서 '국민효녀'란 평가를 받는 김아랑 선수가 나인나인으로 부모님 건강을 챙겨드린다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아버지와 함께 나인나인 광고에 출연한다. 평소 김아랑 선수 부친은 트럭 한대로 딸의 선수생활을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광고에서는 이를 반영해 김아랑 선수가 아버지에게 효도하는 내용을 담을 예정이다.

실제 김아랑 선수 부친은 낡은 트럭 한대로 전국을 돌면서 김아랑 선수를 뒷바라지해 온 것으로 알려지며 감동을 줬다.

김아랑 선수는 "아버지가 트럭으로 전국을 누비며 지금의 나를 만들어 주셨다"면서 "좋은 성적을 거둬 아버지께 새 차를 선물해 드리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미약품은 "어린 시절부터 텐텐을 먹고 자란 김아랑 선수가 성인이 돼 나인나인으로 부모님 건강을 챙긴다는 이번 광고컨셉은 제품특장점과 잘 맞아 떨어진다”면서 "그동안 ‘한국인 맞춤형 영양제’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는 나인나인이 이번 광고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나인나인은 한국인에게 필요한 28가지 영양 성분이 함유된 종합비타민으로 육체피로 회복, 병중∙병후 비타민 공급, 눈∙뼈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13종, 미네랄 12종이 함유됐으며 우리나라 사람에게 부족한 비타민D 성분도 대폭 강화됐다. 또 생리활성 성분인 콜린타르타르산염, 오로트산수화물, 우르소데옥시콜산 3종도 함유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