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어린이 여러분, 미세먼지에는 마스크 꼭 착용하세요”
일동제약 “어린이 여러분, 미세먼지에는 마스크 꼭 착용하세요”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5.2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들의 미세먼지 피해예방 위한 동영상 제작
일동제약은 환경재단 미세먼지센터가 주관하는 어린이 마스크 착용 캠페인과 관련한 홍보동영상 제작비를 전액지원하고 매체를 통한 전파활동에도 협조하기로 했다.

일동제약이 어린이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마스크착용 필요성 및 올바른 사용법 알리기 캠페인에 동참한다.

일동제약은 환경재단 미세먼지센터가 주관하는 어린이 마스크 착용 캠페인과 관련한 홍보동영상 제작비를 전액지원하고 매체를 통한 전파활동에도 협조하기로 했다.

동영상에는 최근 인기 콘텐츠인 ‘마이린TV’ 등을 통해 활약 중인 키즈크리에이터 최린 군과 미세먼지센터의 한종택 연구원이 출연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이유와 알맞은 마스크 선택법 등을 알려준다.

또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하는 방법과 착용 시 유의사항 등을 쉽게 설명한다.

환경재단 측은 동영상을 교육청 등 관계기관과의 협약을 통해 일선 초등학교의 교육용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 유튜브 같은 매체를 활용해 집중전파할 방침이다. 일동제약도 페이스북 등을 활용해 홍보에 동참할 계획이다.

한편 일동제약은 미세먼지 대비를 돕기 위해 약국 등에 ‘푸른숲마스크’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푸른숲마스크는 다양한 규격과 편리한 착용이 특징인 KF94 성능 등급의 미세먼지황사마스크로 최근 약국가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