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집중 수분관리’ 기능성화장품 5종 출시
제이준코스메틱, ‘집중 수분관리’ 기능성화장품 5종 출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1.1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레이어링 돕는 ‘블랙 물광 스킨케어’·피부고민 해결주는 ‘아이 겔 패치’ 선봬
제이준코스메틱이 피부의 체계적인 관리를 도와주는 ‘블랙 물광 스킨케어’ 3종과 ‘아이 겔 패치’ 2종 등 총 5가지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화장품전문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피부상태와 부위 별 피부고민에 따라 체계적인 관리를 돕는 기능성화장품을 선보인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오늘(17일) 자사인기제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의 기초스킨케어 버전 ‘블랙 물광 스킨케어’ 3종과 ‘아이 겔 패치’ 2종 등 총 5가지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블랙 물광 스킨케어 제품은 토너, 에멀전, 크림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토너는 살구 추출물, 산딸기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결정돈과 유수분밸런스 조절효과를 더했다. 에멀전은 베타글루칸성분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마무리 단계의 크림은 호호바성분을 더해 모공관리 및 체계적인 수분 레이어링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아이 겔 패치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제품으로 그린티 아이 겔 패치, 로젤티 아이 겔 패치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눈가, 미간, 입가 등 국소 부위에 사용 가능한 멀티패치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화사한 피부 톤으로 정돈하는 데 효과적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신체리듬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에 맞춰 수분·영양공급 등 체계적인 케어가 가능하도록 고기능성 기초제품을 출시했다”며 “요즘처럼 찬 바람에 노출돼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