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1월 무료체험이벤트로 숙면바이러스 널리널리
가누다, 1월 무료체험이벤트로 숙면바이러스 널리널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01.1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누다가 1월 한 달간 가누다 베개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더 많은 고객에게 숙면바이러스를 전파한다.

가누다가 1월 한 달간 ‘프리미엄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선다.

흔히 ‘소지섭 베개’로도 알려진 가누다는 전문물리치료사 김희수 연구소장이 한국인의 체형에 맞춰 개발한 기능성 베개다.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국내 기능성 베개시장을 선도적으로 이끌고 있다.

가누다 사업총괄팀장인 조우영 부장은 “그동안 가누다 베개를 사용하신 많은 고객의 좋은 경험과 사례를 일일이 전하기 쉽지 않아 체험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가누다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는 더욱 많은 사람들의 수면의 질을 높이자는 가누다의 비전을 실현함과 동시에 제품에 대한 가누다의 자신감을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무료체험을 원하는 모든 고객은 가누다 제품을 선결제 후 7일간 무료로 사용해보고 구매를 최종 결정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지 않아도 선결제 환불을 포함한 모든 배송비 등이 무료로 진행돼 평소 가누다 베개에 관심이 있던 이들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가누다 프리미엄 무료체험은 가누다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청담, 부산센텀 플래그십스토어,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관악점, 안양점, 부산광복점 등에서 진행 중이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누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