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간식도 이제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과일’로”
“아기간식도 이제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과일’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8.2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 유기농과일 이용한 ‘쌩마멧 과일퓨레’ 선봬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배냇이 엄격한 관리를 거친 유기농식품 쌩마멧 과일퓨레를 선보였다.

믿었던 달걀마저 안전성논란이 제기되면서 특히 어린 아이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는 유기농식품이 열풍이다.

아이배냇 역시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해 유기농 과일을 이용한 과일퓨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쌩마멧 과일퓨레는 프랑스 및 EU에서 신뢰받는 다양한 공인기관의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프랑스 국가에서 인증받은 유기농 마크와 프랑스에서 설립된 유기농 인증기관인 ECOCERT인증, 12개의 유럽 국가들이 연합해 만든 ‘EU Organic Farming’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특히 EU(유럽연합)는 1인당 유기농식품 소비 및 판매량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으로 2014년 기준 1025만ha가 유기농 농산물 생산지역으로 지정돼 있다. 이는 전 세계 유기농 생산지역 4370만ha의 23.5%를 차지하는 비중이다. 그만큼 유기농 식품에 대한 생산과 관리시스템이 잘 구축돼 있어 믿을 수 있다.

쌩마멧은 95g짜리 두 개의 제품이 1케이스에 포장돼 있어 먹기에도 편리하다. 또 적당한 농도와 입자로 이뤄져 있어 초기 이유식으로도 손색없다. 사과, 사과배, 사과바나나 3가지 종류로 구성돼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쌩마멧은 천연 유기농 과일을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조했다”며 “요즘처럼 불안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달래줄 믿을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