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임솔루션, 강원대병원과 병원 물류혁신사업협약 체결
온타임솔루션, 강원대병원과 병원 물류혁신사업협약 체결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7.02.2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약품그룹의 자회사인 온타임솔루션이 오늘(21일) 강원대학교병원과 케이다스(KEIDAS) 기반의 병원 물류혁신사업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미IT가 100% 출자해 설립한 온타임솔루션은 한미IT가 개발한 케이다스(KEIDAS) 플랫폼을 기반으로 병원 내 의료기기의 품질관리, 창고 입∙출고관리, 재고관리 등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이다스는 의료기기생산부터 판매에 이르는 모든 유통과정을 RFID일련번호를 기반으로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이번 협약은 강원대학교병원 암노인센터에서 체결됐으며 임종훈 온타임솔루션 대표이사와 주진형 강원대학교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온타임솔루션은 강원대병원에 병원 물류재고관리와 모든 유통과정의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유통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온타임솔루션 임종훈 대표(좌)와 강원대학교 주진형 병원장(우)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온타임솔루션 임종훈 대표이사는 "온타임솔루션의 서비스는 병원 물품재고관리의 안전성∙효율성은 물론 유통투명성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국내 및 해외시장진출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타임솔루션은 현재 건국대학교병원, 의료보험공단 일산병원 등 서울∙부산지역 34개 종합병원에 쿡메디칼 코리아 제품을 대상으로 통합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까지 100여개 병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